상품후기
키즈카페운영하면서 쓰고있는데 참 좋네요 미세먼지때...
네이버페이 구매자
(IP: )
2018.12.10 12:18:02
조회수 203
키즈카페운영하면서 쓰고있는데 참 좋네요 미세먼지때문에 환기도 못시키고 청정기만 돌아갔는데 이거라도 뿌리니 조금은? 안심이 되네요^^
총 댓글 0
별점
로그인을 하셔야 댓글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.
| 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날짜 |
|---|











